고객센터

공통
입금했는데 포인트 충전이 안 돼요
입금자명 또는 입금액이 신청한 것과 다르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에는 입금하신 시간과 입금자명을 상담 가능 시간 내 카카오톡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포인트 충전해드리겠습니다.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 충전 후 1P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가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 불가하며, 아이디 착오로 인한 문제 또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서비스 시작 전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순위는 어떻게 측정된건가요?
다년간 축적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체 개발 AI 솔루션이 순위를 분석합니다.<br>유의미한 순위를 측정하기 위해 팔로워 100 이상의 한국인 계정만 순위에 표기됩니다.
검색한 계정이 순위에 없어요
첫째로, 계정 정보 수집 주기(최대 7일)에 팔로워가 100 미만일 수 있습니다.<br>팔로워 100 넘으신지가 얼마안되셨다면, 다음 수집 주기를 기다려주세요.<br><br>두번째로, 비공개 계정이거나 게시물이 없어<br>저희 봇이 한국인으로 판단하기에 데이터가 부족하였을 수 있습니다.<br>잠시 비공개를 풀어주시거나 게시물을 올려주세요.<br><br>세번째로, 위와 같은 이유가 아니라면 아직 저희 봇에 계정이 수집이 안되었을 수 있습니다.<br>고객센터 – 순위건의 하기를 통해 건의해주시면 저희 봇이 판별 후 랭킹에 추가됩니다.
팔로워가 올라갔는데 반영이 안 되어있어요
저희 봇의 수집 주기에 따라 반영을 기다려주세요.(최대 7일)
서비스 상황에 따라 수집 주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인스타 차트에서는 수집 주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 중에 있습니다.
왜 포인트 얻기가 제한되었나요?
팔로워 30 미만 or 프로필 소개 및 사진, 게시물 4개 이상 없는 계정은 유령계정으로 판단됩니다.
해당 계정으로는 포인트 얻기를 할 수 없습니다.

부계정을 이용하여 본계정에 좋아요/팔로워 를 넣는 행위는 어뷰징으로 판단 모든 아이디가 이용제한 될 수 있습니다.

보다 좋은 환경을 유지하기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팔로워&좋아요 늘리기 진행 시 계정은 안전한가요?
저희는 인스타그램 초창기 때부터 10만 건 이상의 서비스를 진행해왔습니다.
고객님 계정에 문제가 생긴 적은 없습니다.
작업 도중 활동을 해도 괜찮은가요?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을 제외한 나머지 활동(로그인, 로그아웃, 다이렉트 메시지, 사진 포스팅)은 하셔도 전혀 문제없으며,
아이디 변경은 서비스 진행에 차질이 생길 수 있어 자제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언제 시작되나요?
팔로워&좋아요 늘리기 신청 후 완료까지는 평균 1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및 서버 점검 시 지연될 수 있습니다.
팔로워가 줄어들면 어떻게 하나요?
외국인 팔로워는 늘리기 후 5% 이상 감소 시 카카오톡으로 문의해 주시면 복구해드리며,
한국인 팔로워는 마이페이지 > 진행 목록 > 언팔 체크를 통해 언팔로우된 만큼 포인트를 환급해드립니다.
(무상 복구 기간 - 외국인 : 30일 이내 / 한국인 : 2개월 이내)

인스타그램 대표 계정

를 인스타그램 대표 계정으로 변경합니다.

닫기

계정 로그아웃

계정을 로그아웃 합니다.

닫기

COMING SOON

서비스 준비중입니다.

닫기